자주묻는질문

제목 명품 상품구매 FAQ

평점 : 0점  

작성자 : 패션에비뉴

작성일 : 2016-02-04

조회 : 770

추천 : 추천

내용

명품 상품구매 FAQ


 Q.병행수입이란?

 A.병행수입 이란 ,브랜드 라이센스의 독과점을 막고, 소비자에게 보다 폭넓은 상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센스가 없는 수입업체라도 진품의 경우에 한정하여,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수입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허가한 수입형태입니다.


Q.품질보증서란?

A.백화점 매장에서 발급하는 품질보증서는 백화점 자체적으로 발급하는 것으로,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브랜드들은 본사 출고시에는
품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서의 유무는 제품의 진가품 여부와 관계가 없습니다.
패션에비뉴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질것을 약속하는 의미에서 자체 개런티카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Q.백화점 매장에서 A/S 가능한가요?

A.백화점 매장 상품과 동일한 제품이지만 수입원의 차이로 매장A/S는 불가능합니다.이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대부분 해당되며 ,참고적으로 면세점이나 현지매장에서 구입한 제품도

   수입원의 차이로 매장A/S는 불가능합니다.
 

Q.패션에비뉴에서 구매한 상품 A/S는 어떻게 하나요?

A.백화점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아보실수 있는 국내 명품수선사를 알선해 드리고 있어 백화점과 동일한 A/S를

   유상 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참고로 제품의 메탈이나 단추 등 부속품이 분실되었을 경우 A/S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분실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Q.구매대행이란? 

A.해외 매장에서는 판매중이나 국내 백화점에는 미입고 되었거나 품절인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에서

   배송까지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일반적인 구매대행은 구매자가 직접 세관통관 및 세금 납부를 하여야

   합니다만 패션에비뉴를 통해 구매를 하실 경우 통관 및 세금납부/배송까지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패션에비뉴를 통해 구매대행을 하실경우 까다로운 통관절차나 세금납부를 하실 필요가 없으며 추가 비용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단 구매대행을 하실 경우 교환이 불가하고 환불또한 통관시 발생한 세금+해외 현지세금+

   해외운송료+국내 운송료(상품가의 18%)가 발생하오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Q.스크레치가...

A.명품은 수공으로 제작되어 각 브랜드의 엄격한 검수과정을 통해 출시 되고 있으며 수입 경로만 다를뿐 백화점의 상품들과 동일합니다.
다만 인체에 저해한 천연소재와 염표등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상품에 비해 덜 견고할 수있으며 사용상 세심한 주의를 필요료 합니다.
소재의 표면에 보일 수 있는 사용에 의한 작은 상처나 얼룩은 결함이 아닌 천연소재를 사용했다는 증거이며 이는 하자가 아닙니다.
가죽 제품의 경우 약간의 색조차이,자국,가죽결 등은 소재 자체에서 볼수있는 자연스러운 특성이므로 결함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금속 장식의 도금은 사용시 마모와 손실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첨부파일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Customer Service

Account Info

  • 기업480-043446-04-012
  • 예금주(주)에스엔제이패션에비뉴